티스토리 뷰

anc 뮤비월드

로이킴(ROY KIM) - 봄봄봄

용갈용갈 2013. 4. 26. 17:00

 

로이킴(ROY KIM) - 봄봄봄

 로이킴(ROY KIM) - 봄봄봄    슈퍼스타k 우승자~~~로이킴 따라불러봐요~~~^^

 가사가 정말 음~~~~~ 그대여 너를 처음 본 순간 나는 바로 알았지 ㅋㅋ

 역시 로이는 기타치는 모습이 최고인거 같은~~아직도 안따라부르다니~ㅋㅋ

로이킴(ROY KIM) - 봄봄봄

 봄봄봄 로이와 함께 ㅋㅋㅋ 자켓 사진과긍이 뭔가 안어울리는데~~ㅋㅋㅋ

 로이와 봄은 한몸같아~~ㅋㅋㅋㅋ 봄이 왔구나~~~

로이가 부릅니다~~~ 봄봄봄  로이킴(ROY KIM) - 봄봄봄 렛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