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승무원을 꿈꾼는 예비 승무원여러부운운운

기말고사 보느라 너무 고생만아쭁

 

이제 항공운항과, 항공관광과 수시모집이 정말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그동안 공부하느라고 여러분 모두 제대로 면접준비 못했을거라 생각해용.

항공운항과학원 / 승무원학원추천

 

 

 

 

여러분이 가장 원하는대학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수원과학대, 장안대등등 수시모집에 합격하려면

지금부터 모든 열정을 다~~~~~쏟아 우리 면접준비 들어가야겠죠?

 

항공운항과에 합격의 당락은 면접! 을 잘 보느냐 못보느냐 입니다.

면접점수가 80%들어가기때문에

면접준비를 소홀히 하면 절대 합격할 수 없다는 사실!

알고계시죠.

그래서 선생님이 면접준비가 얼마나 중요한지

매일매일 귀가 닳도록 얘기하고 있는 거랍니다.

 

그러니 자신의 내신등급이 낮다고 너무 슬퍼하지 말아요!
면접준비 열심히 하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어요^^

 

 

 

 

 

 

 

승무원의 꿈이 정말 간절하다면, 지금부터 거울을 보세요

나의 미소는 몇점인지, 나의 표정은 어떠한지, 나의 말투는 어떠한지,

아직까지는 거울속에..... 나의 모습밖에 보이지 않을거예요.

 

하지만 수시모집까지 3개월 열심히 연습해서 내가 아닌

정말 승무원 같은 나의 모습을 찾기위해!!

선생님이랑 같이 공부해요.^^

 

 

 

 

 

 

 

 

그렇다면 많은 학원들 중 어디를 선택해야 하는 걸까요?

ANC 승무원 학원은 25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고 작년에도 가장 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학원이랍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가장 좋은 장점은

선생님들의 1대1관리가 다른 학원보다 매~~~~우 뛰어나답니다^^

 

강의시간 이외에 대한항공 출신 선생님들과 스터디도 하고, 면접준비도 모두함께^^

 

 

 

 

 

항공운항과 꿈꾸는 여러분들~~~~
하루라도 빨리 수시 면접준비해서 수시에 내가 원하는 대학 갈 수 있도록!! ^^

 

자신의 이미지와 문제점이 무엇인지 아는 것 또한 중요하겠죠?

 

언제든지 상담문의 주세요^^

 

 

 

항공운항과학원 / 승무원학원추천

 ANC승무원 학원

 

02-6959-1951

 

카톡아이디 soul0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