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ANC 동연쌤이 와쓰요!!

오늘은 승무원이 되기위해 어떤준비를 해야될까요?

바로 짧게는 20~, 길게는 30~년 동안 살아오면서 몸에 베인

"습관"을 바로잡아야해요~~

고쳐야할 습관들이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기본적인 걸음걸이, 서있는 자세, 미소가 제일 먼저인거같아요 ㅎㅎ

면접들어가는  순간부터 시작이라는 말이 있듯이 걸어가는자세

그리고 위치에 섰을때 미소와 바른자세를 유지할수있나 이게 관건이죠!

첫인상만큼 중요한게 없는거 알죠??

그 다음으로는 발성, 정확한 발음이 중요해요

면접에서 어눌하게 발음한다든지 무거운 목소리로 한다든지

그러면 당연히 좋은 점수를 받기가 힘들어요 ㅜㅜ

밝은 목소리로 정확하게 전달해야 고객이 들었을때도

기분좋게 받아드리겠죠??ㅎㅎㅎ

불안하다고 래퍼처럼 빨리 말하는 친구들도 있는데

항공사면접이지 절대 쇼미더머니가 아니에요!!!

이러한 습관들을 고치기가 힘들다는건 누구나 알고있을꺼에요!

그렇기에 전문기관이나 승무원학원에 와서 교육을 통해

고치시는 분들이 많아요ㅎㅎㅎ

자신보다도 남이 봤을때의 문제되는 습관을 고쳐야되기 때문이에요!

전문 강사들에게 도움을 받는거만큼 좋은건 없겠죠??

자신의 문제가 무엇이지를 확인하고 싶으신분들은

언제든 부담갖지말고 연락주시면 1:1 상담을 통해

이미지체크부터 가능성까지 봐드리고 있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