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NC승무원학원 동연쌤이에요~~

오늘은 승무원준비를 어디서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알려드릴꺼에요!

승무원면접 까다롭기로 유명하죠...ㅜㅜ

이것저것 고쳐야 할 습관들도 많고 몸에 익혀야 하는것도 많으니

더군다나 항공사별로 맞춤형으로 준비해야되니

아무학원에서나 준비할수없겠죠???

그래서 ANC승무원학원의 장점을 알려드릴까해요ㅎㅎㅎ

먼저 과외랑 스터디보다 학원을 찾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건 한명의 주관적인 생각이 아닌 여러 강사들의

객관적인 판단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교육방식,

또 그에 맞춰진 커리큘럼이 진행되고 있다는 점이에요!!

아시다시피  ANC승무원학원은 승무원학원 중 가장 큰 규모로

 50여명의 강사진들과 관리 해주는 담당쌤들이 20명이 있으니

관리, 피드백에선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겠죠??ㅎㅎㅎ

그리고 평생교육원으로 승무원이 될때까지 지원해드리고

수강신청으로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수업을 들을수가 있어요!!

학교다니고 일하는데 수업시간을 정해놓으면 못나오는 사람이 더 많겠죠??

그럼 수강신청한 수업만 들을수있냐?? 절대 아니구요

시간이 여유가 생긴다든지 듣고싶은 수업이 있다면

청강으로 수업을 들을수 있게 진행하고 있어요 ㅎㅎㅎ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좀 더 빨리 채울수가 있겠죠???

외항사의 복지와 연봉이 워낙 좋다보니

요즘은 외항사 승무원을 준비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ANC승무원학원은 외항사 8~90% 채용 대행 및 특채를 진행하고 있다는거!!!

외항사 출신 강사님들도 계시기에 외항사의 전반적으로

어떻게 면접이 돌아가는지 알수있고 그에 맞게 수업을 진행하고있어요!!

특히나 ANC 강사님들은 1~3년 승무원경력이 아닌

7~8년 경력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는점!!

경험보다 좋은건 없다는거 알고있죠??

그럼 ANC는 객실승무원만 준비할수 있냐?? 절대 아니구요!!

객실 / 지상직 / 운항과 / 학점은행제

승무원에 관련된 모든것들은 진행하고 있으니

선택의 폭도 넓다구요오오 ㅎㅎㅎ

다 진행한다고 교육이 엉망이냐?? 절대 그런거 아닙니다!!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해 만들어낸 커리큘럼이기에

ANC승무원학원은 27년동안

최고의 합격률을 유지할수 있었다구요!! ㅎㅎㅎ

한번 등록으로 평생 교육을 진행하고있으니

남들보다 먼저 준비할수록 유리할수밖에없는건 당연한거에요!!

걱정보다 자신감을 가지고 먼저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