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ANC 동연쌤입니다!!

오늘 새벽에 진눈깨비가 내려서 추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바람도 안불고 별로 안추워서 다행인거같아요ㅎㅎㅎ

아무리 겨울이 춥다고 집에서 이불덮고 귤만 먹을껀가요!!??

절대 안된다는거!! 이런 시기만큼 중요한게 없죠

그렇다면 겨울동안 어떻게 준비할까요??

ANC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아 겨울특강을 준비했어요!!

방학이라고 무조건 노는시기냐 절대아니라는거~~

남들 놀때 같이 논다면 그사람들과 다른게 없겠죠???

ANC에는 방학을 맞이해 전국 곳곳에서 수강하는 친구들이 늘었어요ㅎㅎㅎ

부산, 울산, 광주, 여수 그리고 제주도까지!!

이렇게 열심히 하는 친구들이 많아요

아무런 준비없이 이런 친구들과 대등하게 할수있을까요?

지금 고1, 고2 친구들 특히나 고2친구들이 지금 이시기가

가장 중요한 이유가 뭘까요??

고2 친구들이 가장 많이 생각하고있는게 이제 3학년이니까

아직 1년이란 시간남아서 충분히 할수있어!

라고 생각하는데 절대 아니죠...

3학년 1학기까지 내신을 보기에 시험이다 행사다 하면은 실질적으로

남는 시간은 거의 없다고 보면되요!

그렇기에 방학을 맞이해서 준비를 많이 하고요

특히나 겨울방학은 긴편이기에 방학기간동안 여태

유지하고있던 습관들을 고치기 좋은 시기라는거!

꼭 명심하고 이런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ㅎㅎㅎ

고1 친구들도 마찮가지~

고2 언니, 형들보단 여유있더라도 절대 방심하면 안되요!!ㅎㅎㅎ

상담받고 싶은분들은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