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

후~ 벌써 5월이 지났네요!!

 

눈 깜짝할 새에 지나가지 않았나요?

항공운항과를 지원하는 우리 학생들은 1학기 동안 많은 준비를 하셨나요?

아니면 이제 급한 마음으로 준비를 시작하나요?


수시1차 원서 접수가 9월에 시작되고 면접은 10월에 진행된답니다.

4~5개월 가량 시간이 남았네요.

 

물론 일찍부터 진로를 정해 준비한 학생들도 있겠지만 이제 진로를 정하고

시작하는 친구들도 있겠죠?

 

갈수록 항공운항과의 경쟁률은 높아져 가고 준비가 된 지원자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경쟁에서 이기려면!! 면접에서 통과해서 항공과 학생이 되기위해선!

그만큼 준비와 노력이 필요하답니다!!

'쌤 지방에 살아서 시간이 없어요'

혹은 '저는 스파르타식으로 단기간에 집중해서 듣고 싶어요'

 

라는 친구들에게 좋은 기회가 생겼답니다.


 

 

ANC 항공운항 학원에서 고3여러분들을 위해서 여름 단기반이 생겼어요ㅎㅎ

거리와 시간 때문에 고민하는 친구들에게 추천!

항공운항과 면접 대비를 맛보고 싶다는 친구들에게 추천!

학원을 등록하기전 강의 내용을 대략적으로 알고 싶다는 친구들!!

이 모든 친구들에게 추천한답니다~~

 


항공입시 또한 승무원이 되는 것만큼 어렵답니다

모두 정신 바짝 차리고 준비를 얼른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