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용~~ㅎㅎ

 

안녕하세용~~ㅎㅎ
이쁜 예승이들!!!! 강남 ANC승무원학원 수민쌤이에용~~
요즘 반팔아니면 살 수가없는 날씨에요 ㅠ_ㅠ 느므덥당
이제 대략 한달만 있으면 여름방학시즌!!!!!
다들 슬슬 방학계획 잘 짜구 있겠죠~?
오늘은 여러분들이 가고싶어하던 항공서비스과!
합격후기 같이 보려고해용!! 레츠고!!


 

 

 

특히 우리 고3친구들은 이번 여름방학 너무 중요한거 알지이?!
항공과를 꿈꾸는 친구들이라면 부천대 항공서비스과 생각해 봤나용?ㅎㅎ
유니폼부터 과즙미 뿜뿜인 부천대 항공서비스과!!
수민쌤의 이쁜학생들 후기 간단히 설명하려구해요~고고고~♥


 

 

 

항공과가 너무 간절해서 ANC승무원학원으로 달려온 우리학생들!!
부천대 항공서비스과에 붙기위해서 항상 중점적으로 두고 준비했던건
꾸준한 모의면접과 답변첨삭들!! 하루하루 수업을 듣고 스터디하면서
면접스킬이 나날이 상승했었죠~~
역시나 열심히하니까 시원하게 합격! 역시나 면접준비에요 합격의 길은!!
면접이라는 단어 자체가 두려운거지 막상 하면 너무재밌게 하는 우리 ANC이쁜이들!!


 

 

 

시간이 너무 없다고, 수업을 다 따라가지 못할꺼라고
두려운 생각부터하면 어떤 면접도 힘들답니다! 마음먹었을때 시작하세요!!
혼자가아니야~ 우리같이 ♥
부천대 항공서비스과 면접보고 온 학생들보면 정말 다양한 질문을 받더라구용
그래도 우리친구들이 웃으면서 쌤한테 올 수있었던건
역.시.나. 우리같이 연습한 부분들에서
반이상이 나왔다는거~! 매년 다른 문제성향을 같이분석하고 첨삭받는게 중요해요!
그중에서도 자신감이 가장중요하겠죠?
꾸준히 면접준비를 철저하게 했다면 무리없었을거라 장담해요 ㅎㅎ


 

 


반면에!
부천대 항공서비스과를 너무너무 가고싶은데 시간이 부족하다구요?
그런 여러분들을위해서 아주 알차고 스파르타 커리큘럼이 또 있찌용~!
물론 면접준비가 길면 더할나위없이 좋겠지만, 합격한 학생들중에서
다들 면접이 느긋하게 꾸준히였을까요? 물론 그런학생들도 넘쳤어요!
하지만!!! 단기간에 절실함을가지고 오직 항공과를 위해 나아간 학생도 많았어요!


 

 

 


절실함이 넘치고 항공과가 너무너무가고싶은데!!
시간이부족하다!!! 안될거같다!!! 다 오쎄요오~~~~^^♥
강남ANC승무원학원에서는 단기반특강이있답니당 ㅎㅎ
여름방학 내가 항공과에서 끝난게아니라 승무원까지 생각하고있다!!!
정말 알차게 보낼 준비가 된 분들은 빨리빨리 ~~~~~
단기반 특강이라고해서 뭐가 없을거같죠? 그렇다면 저희 시작도 안했어요!


 

 


부천대 항공서비스과도 다른 학교들과 마찬가지로!
본인만의 완벽한 면접스킬! 노하우! 모두모두 ANC학원에서 만들어가세용
반복적인 학습과 알짜배기들로 부족한 부분을 매꿔나간다면 안될사람 단 한명도 없으!!!
기본적인 이미지부터 세세한 면접스킬과~기출문제들을
수민쌤과 같이 차근차근 녹여나가요!!
대부분 ANC승무원학원에서 상담받고 가는 친구들은
자신감이 많이부족했고 많은 정보를 필요로했어요! 그런친구들이
모두들 찰떡같이 합격!! 여러분도 합격이라는 단 두글자!! 받아볼수있어요!!
하.겠.다.는. 의.지.만. 가져오세용~!!!
 쌤 머리에 있는거 다끄집어 내줄게에~~~~


 


더 자세한 입시상담과 이미지테스트 모두모두!
면접이라는 단어가 막막한 친구들은!
1:1상담 하고있으니 고민은 이제그만! 주저하지말고 준비해요우리!!!^^♥


카카오톡 : isomi2
대표전화 : 02.515.6012
홈페이지 : http://anccre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