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nc항공운항과학원

4년제 항공과 순위

용갈용갈 2018. 6. 11. 17:13

 


짜잔~오늘도 강남ANC 수민쌤이 왔오용~~
실내에들어가면 너무춥고, 나가면 너무덥고 ㅠㅠ,,
다들 이럴때 감기걸리기 쉬우니까 조심 또조심!!!!
우리 이쁘니들 아프면 안되니까 ㅠㅠㅠ
오늘은 수민쌤이 여러분들을 위해서!!
4년제 항공과만 쭈우우욱~ 설명하려고해용ㅎㅎ

 

여러분들이 다 알고있는 4년제 중에~가장 가고싶은데는?!
물론 각자 가고싶은 4년제가 있겠지만! 전체적으로는!
항상 변함없이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가 1등!
그 다음으로는 한국교통대학교 항공서비스가과가 인기를 이어가고있쥬~
한서대,교통대가 가장 매년 인기몰이중이랍니당*_*♥
2위로는 호서대, 백석대, 중부대 !!
어때요~~~~~~대학교이름만 들어도 가고싶지않나용?ㅎㅎ

 

하지만 아무리 인기가 많아도~~ 본인이 가고자 하는 학교를 정하는 데는
여러가지 이유들이 존재할거에요 ㅎㅎㅎ
하지만 그 만큼 정보력과 또 무한한 노력도 해야겠죵~~?
항공운항과 순위가 높은 만큼 경쟁률도 당근 높겠쥬?ㅠ_ㅠ
운항과 입시 준비를 꼼꼼하게 하지 않고서는 합격은 불가능해요 흐어엉허엉

 

4년제 항공과는 특히나 2.3년제와는 달리
내신반영비율과 면접반영비율이 조금씩 높아용 ㅎㅎ
그렇기때문에 매년바뀌는 면접트렌드와 준비가 없다면 힘들답니다ㅠ_ㅠ!!
매년 바뀌는 면접트렌드와 답변작성은 혼자서 단정짓고 나아가기엔
힘들고 위험 할 수 있어요ㅠㅠㅠㅠ하지만!!!!!걱정마용 ♥
강남ANC 수민쌤이 끝.까.지 도와줄게용 ㅎㅎ 쌤이 학교가는 것처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는
4년제 인하공전이라고도 불리죠 ㅎㅎ 항공교통,운항,관광,파일럿양성까지!
항공쪽으로 매우 전문적학교랍니다 ㅎㅎ 취업률도 어마어마하구용!
그만큼 경쟁률도 으마으마 하겠죵? ㅠㅠㅠ그 경쟁률을 뚫고!
그 중에 내가 한명이 되기위해서는! 노력만이 우리의 길!!
강남ANC 수민쌤과 갑시다!

 


한국교통대 중부대 호서대 백석대!!
아유 우리 골라서 갈 곳이 너무많은데?♥ 다들 찰떡같이 붙자용 *_*
남학생들이 지원가능한 학교들은 거의 다 4년제에 몰려있어용!!
그래서 4년제 항공과는 남학생들 한테도 인기 짱짱!!

 

 

 


4년제 항공과라고 어려울거같다구용?
2.3년제도 똑같아요 모두모두 준비만 잘한다면 골라서 갈수있는 기회!!!
그런 기회 수민쌤이 만들어줄게용♥ !!!
"저 진짜 열심히 할거에요 ㅠㅠ" 이런 열정만 가지고 와요!!!!!!
강남ANC 승무원학원에서는 열정넘치는 모든 우리학생들을 기다리고있어요!!

 

고1.2학생들은 우리 무조건 4년제 향해서 준비해야겠죵?
그럴라면 내신준비도 어느정도는 꼼꼼하게!
고3친구들은 너무 늦었다고 생각하지말고!!! 제발루,,걱정버려줘,,
떨어지지만 않게 잘 유지해주세용♥
그 다음 면접은 ANC수민쌤이 다 정복해줄께용 히히 ㅎㅎ
이렇게 우리 친구들 만날 생각하니까 너무 좋아,,

 

면접에 중점을두고 우리같이 꿈에 한발짝 더 가까워 질 수있는
학교에 찰떡같이 붙어봅시당 !!!
우리 모두 무조건 할 수있어요!! 안되는게 어딨오오~
이 외에도 운항과 입시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나 상담받고싶은거는
주저하지말고 언제나 강남ANC 수민쌤과 이야기나눠용 ♥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시작입니다용! 화이팅 우리친구들♥

카카오톡 : isomi2
대표전화 : 02.515.6012
홈페이지 : http://anccre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