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수기를 맞이해서
여행을 위해 공항을
찾으시는 분들이
참 많으실 텐데요~:)
요즘 같을 때
공항에서 일하는
지상직원분들이
왜 이렇게 더
멋있어 보이는 건지
모르겠어요~~♥
그래서인지 지상직을
꿈꾸는 분들이
꿈을 가지게 된 계기가
여행을 갔을 때
일하는 모습을 보고 반해서,
라고 많이
얘기를 해주시는데요:)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성공사례를 많이
찾아봐야 한다는 말!
들어 보셨죠?:)
그래서 준비했어요~
오늘은 오래 기다리셨던
김포공항 지상직
최종 합격 인터뷰랍니다!:)
실제로 공항에서
일하는 지상직원들을 보고
꿈을 키워온 친구의
합격 인터뷰라서 그런지
더욱더 생생하게
다가올 것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배울 점을 쏙쏙~
기억하기 위해서
우리 모두 눈을 크게 뜨고
읽어보아요!! ♥

 


안녕하세요! 저는
지방에서 2년제 대학을
졸업했구요!
3점 초반대의 학점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내세울 것이 별로
없는 스펙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ㅠㅠ
키는 168CM로 큰 편에
속하기는 했지만
큰 키 말고는 어학점수도 낮고
제2외국어도 할 수 있는 것이
없었기 때문에
혼자서 준비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어요ㅠㅠ


 

 


혼자서 스터디를 하며
준비를 해보니까 정말
이렇게는 안되겠다는 생각에
학원을 알아보던 중
지상직으로 가장 유명한
홍대 ANC 지상직 학원을
알게 되었어요!
도움을 받고 싶다는
간절한 생각 때문에
고민을 할 겨를도
없었던 것 같아요~!ㅠㅠ
첫 수업을 시작하고 나서
확실히 느꼈던 건
"왜 진작 시작하지 않았지?"
라는 것이었어요~ㅠㅠ
서류에서부터
면접 자세까지 모든 것을
바꿔야 한다는 것이
신선한 충격이었답니다~!

 

 

 

국내선을 하고 싶다는
생각 때문에 김포공항
채용이 떴을 때
고민하지 않고 바로
지원을 했던 것이
김포공항 지상직
최종 합격 인터뷰를
쓸 수 있었던
비결이 아니었나 싶어요!
제가 가고 싶은 공항을
미리 정해서 채용이 떴을 때
고민하지 않고 바로
지원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계획성이라고
항상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서류에 대한 준비는
기업 조사부터 시작했습니다!
지상직이라는 업무에 대해
관심을 표현하면서
해당 기업에 대해서도
놓치지 않으려고 많이
노력을 했어요!

 

 

 

서류 합격 전화를 받고
아르바이트하던 가게에서
핸드폰을 쥐고 얼마나
방방 뛰었는지 몰라요 ㅠㅠ
하지만 면접이
바로 코앞이었기 때문에
다음 날 아침 일찍부터
면접 수업을 청강을
듣기 시작했어요!
홍대 ANC 지상직 학원은
수강신청을 하지 않아도
모든 수업을 청강으로
들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이렇게 발등에 불이
떨어졌을 때 큰 도움이
될 수 있었어요!ㅠㅠ
자소서를 기본으로
답변을 준비했고
기출문제를 찾아서
준비해두었던 답변들을
모아서 보이스 트레이닝을
많이 했어요!


저는 지극히 평범한
스펙을 가지고 있었기에
면접에서 나 자신이
필요한 인재라는 것을
어필하지 않으면 안 됐어요 ㅠㅠ
그래서 학원에서
준비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학원만 믿고
손을 놓고 있기보다는
학원을 적극 활용하겠다는
다짐으로 ㅋㅋㅋㅋ
제가 알아본 자료들을
가지고 강사님들과
담당 선생님들께
많은 조언을 구하면서
계획을 구체화시켰던 것
같아요!!!
정말 열심히 하게 된다면
누구에게나 기회가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김포공항 지상직
최종 합격 인터뷰를
쓰는 것조차도
부끄러울 정도로
쑥스러운 글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
모두들 꼭 원하는
공항에서 근무를 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김포공항 지상직
최종 합격 인터뷰를 보면서
그냥 넘기기보다는
어떤 부분에서 최종 합격을
할 수 있었을지
고민해보는 것이
좋은 방법이랍니다 :D
성수기가 끝나면
하반기 채용이 기다리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미리미리 대비해서
원하는 채용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해요! ♥
우리 모두 파이팅!

김포공항에 취업희망하신다면~!

연락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