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맛집 홍대 착한짜장 먹어봤쓰~~!!! 안먹어~봤쓰~!! 난 오늘 홍대 착한짜장 먹었쓰~~!! 너무너무 맛있었어~~~~홍대맛집중 짱~ 날아가는줄알았쓰~~!! 역시 홍대 착한짜장 강추 합니다~~

하이2

 보이나요 가격의 혁명이 아 이건 말도 안됑~~ 앙~대요~~ㅋㅋㅋㅋ

사장님이 미첬어요~ 정말 착해도 너무너무 착해요~~ ㅋㅋㅋㅋ

배가 터질때까지 먹어도~~ㅋㅋ 싸요~

 개들의 전쟁~~!!ㅋㅋㅋ 나도 빨리 가야지~~ㅋㅋ

 콜라랑 사이다는 쫌 비싼거 같지만~~ㅋㅋㅋ 짜장이 이럴수 있는거임~~

대박~~!!! 침이 줄줄줄~~!! 대박 짬뽕도 대박~~ㅋㅋ

 아~~사진이 작게나와서 너무 아쉽군요 ㅠㅠ

실물은 어마어마 한데 정말 짱인데~~ㅋㅋㅋ

 기름진 음식을 먹은 뒤에는 역시 아메리카노~~!!ㅋㅋㅋㅋㅋ 한바가지~~ㅋㅋ

마셔~~!! 마셔~~!!

 탕수육도 엄청 맛있었는데~~ㅋㅋㅋ 정신을 일으면서 먹어서~~ 그만 다먹고 찍었네요~ ㅠㅠ

정말 강추~~ㅋㅋ^^

 재료를 안아껴요~~ㅋ 보이시나요~~~ 내가먹은 짬뽕에서~~!! 나온 홍합~~ㅋㅋㅋㅋㅋㅋ

먹어도 먹어도 사라지질 않는 홍합 짬뽕의 질리~~ㅋㅋㅋ

 박수요~~~^^

찾아오는 길은 지도에 있죠~^^ 직접 가보세요~~ㅋㅋㅋ

3명이서 미친듯이 먹었는데~~ 13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짱짱짱~~~^^ 알랴쁑 부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