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맛집 꼬지사께 서창점 입니다.

 드디어 인천지역의 맛집이 오픈했습니다. 대박이지요~ 완전 대박~!

사진으로만 보다가 직접 친구들과 드라이브겸 가봤어요~!~!

근처 맛있는집들도 많이 있었는데~ 단연 꼬지사께 서창점이 띠용~!~! 눈에 띄었지용~!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는데~ 와~ 주방장님이 보일듯이~ 보일듯이~ 보이지않는~!~!ㅋㅋㅋ 분위기 쩜쩜

와~~!~! 진짜 여긴 뭐지~!~! 가게 정중앙에 사쿠라가~~~ ㅋㅋㅋㅋ

나무가~~~ 꽃이 활짝~!~!

 

인테리어 이쁘죠~!~! 술이들어간다~ 쭉쭉쭉~쭉쭉쭉~~ 술이 술술 들어가는 인테리어~!

그만큼 분위기에 신경을 많이 쓰신듯~!

특히 서창점 사장님들이 너무 포근하고 친철하셔서~! 왠지 집에서 마시는듯한 착각이 들정도라닌깐요~!

주문을 하고~ 세팅준비중쓰~....

테이블 옆구리를 살살 건드리면 쫜~!~!~!

다른곳은 휴지만있었는데 이곳은 휴지말고도 물티슈까지 뚜둥~!

이것이 진정 센스의 차이인데~!ㅋㅋㅋ

 

 

친구들과 각자 뭐먹을지 고르는중입니다.

한 친구녀석이 자꾸 지가 먹고싶은거만 시킨다고해서~! 싸움날뻔했지만~!

사이좋게 우린 친구사이닌깐     1인당 한개씩 시키는걸로~!ㅋㅋㅋ

 

주문을 하고~ 기본 찬들의 세팅쓰~!~!~!

저 과자들 바나나킥같으면서도~ 인절미과자같으면서도~

짭짭하면서도 고소한듯한~!~! 마성의 과자~!~1ㅋㅋㅋ

술은 사케를 시켰습니다.~!~!

잔보이시나요~!~!~! 앙증맞은것이 얼마나 이쁜지~!!

남자 셋이서 이게 뭐하는짓인가 싶지만~!~! 이런잔을 그냥지나갈수 없기에~!ㅋㅋ

자자~ 핸드폰 들고~ 찰칵~!

역시 사진은 갤럭시~!~!! 아이폰~!~ 난 별로~ 갠취~!ㅋㅋㅋㅋ

이리찍고 저리찍고~! 역시 사진은 찍는것보다 찍히는것이 어떤거고 누구냐인것같음~!

누가 봐도 남자손 3개~! ㅋㅋㅋㅋ

첫번째 얼큰오뎅탕~!~!~! 탕탕탕

술집가면 거의 기본적으로 많이들 주문하시죠~!~!~!

와~ 이건 딱 소주생각나는 그런맛 입니다.~!~!

그냥 먹자마자 그냥 소주~!~!~!

ㅋㅋㅋㅋㅋ 양도 많고~!~! 푸짐푸짐~!

친구들과 꼬치는 뭘먹을까 상의하다가~!

우리는 선택장애인들이때문에~!

한참 고민을 했지요~ 그결과~!ㅋㅋ 짜잔~! 그냥 모둠으로~!ㅋㅋㅋ

여러가지를 한번에 맛볼수있다~!~ㅋㅋㅋ

하지만 전 다음에가면 닭껍질꼬치시킬꺼예요~!

이거완전~ 내~~~스톼일이야~!~!~ 다른것들도 맛있었지만~~ 닭껍질꼬치가~! 전 짱이였어요~!ㅋㅋ

꼭~ 드셔보세요~~!

세번째~ 옛날통닭같은 느낌의 훈제치킨~!

지금까지 이런치킨은 없었다~! 이것은 훈제인가? 예통인가?

셋이먹다가~ 하나 죽어도 모를 그맛~!!

그래서 결국 한마리 더 시킴~!~!ㅋㅋㅋㅋ 양이 적은게 아닙니다~! 진짜 맛있어서 또시켰어요~!ㅋ

 

테이블이 4명기준에 큰편인데~ 안주3개시켰더니~ 꽉~!~!

그만큼 양이 푸짐하다는거~!~!~ㅋㅋ

 

아~~ 사진 찍는 기술을 배워야하는데~ ㅋㅋ 이게 뭐람~!~!

이래서 옛말 틀린게 하나도 없어요~~!~! 빨리 기술부터 배워라~~라는 말.......

이것도 기술이라고~!~ㅋㅋㅋ 핸드폰 카메라 성능이 좋아지면 뭘하나요~! 나의 손기술은 예전

16화음인데......ㅠㅠ  똥손 인증~~!!ㅋ

좀비때들처럼~!~!ㅋㅋㅋ 싹싹~!~!ㅋㅋㅋㅋ

아~ 이건 쫌 너무했나~!~!ㅋㅋ 식당인줄알겠네요~!ㅋㅋㅋ

마지막 요놈~!~! 전 날개를 가장 아껴먹지요~!ㅋㅋㅋ

휴~~ 뺏길뻔했지만~~ 사수사수사수~!~!

완전 사수사수사수~!~!

다~ 먹고나서~~~ 소화도 시킬겸~!~ 바로옆 볼링장 고고씽~!~!

롹볼링장이라서~! 그냥 신남

공 굴러가도~ 신남~!~!

자꾸 신남~! 이렇게 신났더니~ 친구가 돈냄~! 개이득~! 내가 일등함~!

이동네 나랑 잘맞음.~!ㅋㅋㅋ

 

다들 꼭 찾아가 보세요~! 정말 보기드믄 곳입니다~!

꼬지사께 서창점~! 사장님 서비스 황도 잘먹었습니다~!^^

단골 예약할께요~!

그럼 다음에도 황도 주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