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 혼가츠 홍대맛집의 짱~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드셔봐용 홍대 혼가츠 정말 말도 못함

눈물만 나와 너무맛있는 홍대맛집 혼가츠 갑니다~~^^ 쓩 부처

 입구예요~~ 돈까스집처럼 보이나요~ 전 맥주집인줄알고 그냥 지나갈뻔했음 ~ㅋㅋㅋ

그냥 지나갔으면 정말 내인생에서 엄청난 후회를 할뻔했을꺼예요~ㅋ

혼자먹기 정말 좋은~ㅋㅋㅋㅋ 

 먹어봐~~~~!!!  먹어봐~~!!!!!!!!!

동엽신도 좋아하는 돈까스~~ㅋㅋ 먹자고요~~~ㅋㅋ

 일단은  입장전 메뉴부터 확인들 하시고요~^^

뭘먹을까~~ 고민하지말고~ 눈감고 찍어도 몽땅 맛있음~ㅋㅋ

지금 고고씽하세요~ 어너넝~ㅋㅋ

자리에 앉으시고~~ㅋㅋㅋㅋ 빨리 바람과 같은 속도록 주문을 하세요~^^

난 이거 먹을꺼야~~ 오늘은 이거이거~~

수많은 사람들이 먹기 위해 줄을 서요~

누가누가 빨리 먹나~~~^^ㅋㅋ

제주도~~제주도~~제주도~~ ㅋㅋㅋㅋㅋㅋ 역시 제주도 돼지가 짱이예요~~ㅋ

그럼  지금부터 미친듯이 먹어볼까요~~^^ ㅋㅋㅋ갑니다~~ 음식 행연의 시간~~!ㅋㅋ

 

 

 

자자~~ 눈으로만 먹지말고~~ 언넝들 출발하라고~ 안그럼 민수형이 쏴버릴수 있어~~ㅋㅋ

찾아오는거 어렵지 않아요~^^ ㅋㅋ 갑시다 지금~ 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