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계속 비도오고 이래저래 너무
축축 쳐지는 날이죠ㅠㅠ
기분도 꿀꿀하니까
기분 업되게 제가 빅뉴스 하나가져왔어요!
같이 공유하면 좋을거같아서요 ㅎㅎㅎ
이번 주말에 제가 어마어마한 비를 뚫고!
의지하나로 항공운항과학원 단기반 상담을
받고왔어요~ 후기를 조금이라도 말씀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왔답니다아~~~~
저는 지금 20살 재수생이에용..
뒤늦게 승무원이라는 꿈이 생겨서 과감히
운항과로 진로를 굳혀서 준비하고있습니다!

 

 

 

사실 남들은 고등학교때부터 이렇게
벌써부터 여러가지 준비하고있는데
저는 너무 늦은나이에 알게된건아닌지..
이래저래 고민이 많아서 알아보다가
강남ANC항공운항과 학원에서 단기반을 보게됬어요!
남들보다 대학교 진학하는 나이도 나이고,,
시간도 정말 없으니까
단기반 상담을 받고 바로 신청해서 수업을 듣자
이런 마음으로 상담하러 갔습니다~
부모님께서도 늦었지만 늦은만큼
마음 다잡고 열심히하라고 흔쾌히 지원해주셨고
상담하면서 선생님께서도 고3도 지금 엄청 열심히해야되는데
저는 더 열심히 해야한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상담하면서 궁금했던거 물어보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진행 됬던거같아요~

 

 

 

강남ANC가 워낙 선생님들이 많다고 들어서
찾아보다가~ 요즘워낙 SNS가 활성화되서
SNS로 알아보다가
위에 제가 사진 올려놓은게
수민쌤이 인스타그램에 올리신건데
저거 보고나서!
강남ANC학원 수민쌤한테 연락드려서
상담을 받게 되었어요~
너무나도 편하게 친한 언니처럼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ㅎㅎ
저의 굿 초이스!
특히나 제가 가장 궁금했던건 재수생도
항공운항과 단기반으로 준비해서
합격한 사례가 있었는지 충분한건지
이게 가장 궁금했고 중요했거든요 ㅜㅜ
근데 신기하게 작년에 주요대학에 합격한 학생분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차근차근 설명해주셨어요
역시나 결론은 맘먹고 열심히하느냐 마느냐
그게 중요한거 같아요 ㅠㅠ

 

 


그리구 이제 학원다니면 저 상담해주신 쌤이
저의 담당쌤이 된다고 하셨어요!
ANC학원은 다른학원과는 다르게
강사님, 담임선생님이렇게 저를 관리해주는
쌤이 두 분이시더라구요!
강사님은 아직 못 보았지만,,
담당쌤은 너무 재밌어서 전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
단기반 수업외에도 수민쌤이 따로 스터디도
진행한다고 하셨어요~ 감 잃지않게!
계속 스터디나, 수업시간이외에 1:1 첨삭을 통해서
자꾸자꾸 관리 해줄거니까 귀찮게해도
카톡 받아야한다고 막 이야기하셨는데
너무웃기면서 좋으면서 무서우면서 설렜어요 ㅋㅋㅋ
아 정말 내가 수업을 듣는구나..
운항과 가기위해서 이제 뭐를 하는구나.. 이런느낌
단기반은 12일동안 빡세게 집중적으로 콕콕찝어서 듣고
그 추후에 취업시까지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진다고 하셨어요~!!
저는 단기반듣고 추후 취업때까지 생각해서
등록을 마쳤답니당 ㅠㅠㅠㅠ

 

 

 

학교다닐때 학원다닐때마다
한 반에 인원수가 너무많아서
집중은 커녕 그냥 중간에 나가고 그랬는데
여기는 한반에 최대10명 미만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너무 좋아요.. 그만큼 강남 ANC가 커서 그런거겠죠?
수민쌤이 수강시작하면서 주의사항이랑
이거저거 이야기해주시면서
돈은 내고 수업은 안듣고 쌤들이 하라는데로
안 할거면 하지말라고 단칼에 말씀하셨는데
항상 상담내내 웃으면서 말씀해주시다가
수업적인거 설명하시면서 주의사항같은거
말씀하시니까 팩폭설명으로 살짝 울컥했지만
그래도 다 맞는말씀이셨고.. 그만큼
제가 잘따라가야 하는 것도 맞는 말이니까
넵넵 하고 온거같아요 ㅋㅋㅋㅋ

 

 

 

단순히 단기반 문의하러갔는데
이거저거 세심하게 설명도와주시고
추후에 취업상담까지 완벽하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했어요 ㅜㅜ
뭔가 나약해져있던 저를, 자존감이 바닥을 쳤던
저를 ㅠㅠㅠㅠ 기살게 해주신거같아요
수민쌤한테 저 블로그한다니까 오~ 보러갈게
이러셨는데 보고계신가요..ㅎㅎㅎㅎㅎ
저는 다음주 개강일부터 바로~수업 투입!
진짜 남들보다 늦은만큼 열심히 해보려고해요!
여러분들도 안된다고 늦었다고
꿈을 포기 부터 하지말고
일단 상담부터 받아보세용!
자신감 바닥인 저도 다녀왔으니까유 ㅠㅠ
상담내내 제일 좋았던건
우리가 생각하는 학원다니라는 학원상담이아니라
정말 같이 취업까지 고민해주고 방향잡아주는
상담이였습니다!
저 믿구 자신감 자꾸떨어지는 분들은 고고링!!

 

 


카카오톡: isomi2
대표전화: 02.515.6012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XnqCQ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