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고3 입시생입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고3 입시생입니다.. ㅎㅎ
원래는 간호학과를 생각했다가 갑작스럽게 항공운항과를 생각하면서
어떻게 준비할 지 고민하고있던중에 학교 친한 동생이
anc승무원학원 홍대점에서 입시박람회를 한다고하더라구요!
승무원학원은 승무원준비하시는분들만 가는곳인줄 알았는데
항공운항과학원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찾아봤어요ㅎㅎ

 

인터넷으로 처음 찾아봤는데 항공운항과학원으로 이미 유명하더라구요..?
인하공전이랑 한서대밖에 몰랐는데 두곳말고도 여러 대학들이있었고
합격생 선배님들 얼굴이 엄청 많더라구요!!
저도 저기에 들어갈 수 있음 좋겠다는 욕심이 갑자기 타오르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바로 전화를하려하니까 동생이 자기가 신청한 선생님이 계신다구
그 선생님을 연결해줬어요!!

 

항공운항과학원이라 그런지 입시를 담당하시는 선생님이 따로 계시더라구요!
고3이고 갑작스럽게 준비하는거라 아무것도 준비가 되어있지않다고 말씀드리니
그럼 입시박람회도 좋지만 본인이 가능성이 있는지와 맞춰서 상담을 받아보는게
더 좋지않겠냐고 하셔서 저도 그게 맞는거같아 먼저 상담부터 받아보기로 했어요

 

집이 양양이라 주말에 가려다가 평일에 가는게 좋을꺼같아서 친구랑 조퇴하고
상담받으러 갔지요 ㅎㅎ 친구는 그냥 홍대 놀러...ㅎㅎㅎ
막상 상담받으러 오니까 낯설고 뭔가 일반 학원이랑 인테리어가 다르더라구요..
학원에 도착해서 상담들어가기전에 살짝 둘러봤는데 진로체험인증 어쩌구도있고
비행기 모형도 있고 수업하시는 분들이 갑자기 소리를 질러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
사진찍어도 되냐고 안내데스크 언니분한테 여쭤보니 맘껏찍으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상담실에 들어와서 기다리고있는데 쌤이 오시더라구요 ㅎㅎ
카톡으로 연락할때도 남자쌤인건 알고있었지만 막상 남자쌤이 들어오시니까
순간 당황하고 어색했던거같아요 ..ㅋㅋㅋ
근데 쌤이 분위기먼저 풀어주려고 일부러 웃겨주시고 하는게 재밌고 너무 감사했어요 ㅎㅎ
근데 저보다 제 친구가 더 재밌어하는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

 

상담을 하면서 아무것도 모른다는걸 아시니까 처음부터 하나씩 알려주시더라구요
항공운항과를 가는 이유, 준비방법, 항공운항과학원에서 배우는것들 등등
면접이 중요하다는건 동생한테 들어서 대충은 알고있었는데 면접준비할게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어요!! 미소부터 시작해서 서있는 자세랑 걸음걸이까지 본다니..
특히나 저건 다 기초라는게 놀랬어요...

 

자소서랑 지원동기, 학교별로 기출문제에 답변도 달아야되고..
이때부터 갑자기 멘붕.. 아 이 길이 맞는건가.. 고민되는 순간에
제 표정에서 다 티났나봐요..ㅋㅋㅋㅋㅋ쌤이 원래 다들 그런 표정짓는다고
특히 고3친구들이 시간이 없다보니 못할꺼라고 생각하는데
전혀 그런걱정할 필요없다고 괜히 항공운항과학원이 있는거냐고 하시더라구요!

 

지금부터 항공운항과학원을 다니면 다른 친구들 따라갈 수 있냐니까
똑같이가면 당연히 못따라간다고 펙폭날리는 쌤...또 좌절할뻔했으나
지금 고3들 대상으로하는 단기반에 대해 소개해주셨어요!!
다른 친구들이 배우고있던 수업들을 타이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시간표가 나와있는데 아무래도 지금 당장 들을 수 없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쌤이 추천해주신게 방학까진 주말에 수업듣고 방학부터 단기반으로가자했어요!

 

그래서 그게 좋을꺼같다고 말씀드리고 부모님이랑 상의해보기로했어요 ㅎㅎ
그러고서 친구랑 홍대에서 놀아보리기~~~!!
저녁에 집에가는데 쌤이 오는데 너무 고생많았다고 연락해주시더라구요 ㅜㅜ감동 ㅜㅜ
집가서 부모님이랑 상의해봤는데 제일 유명한 항공운항과학원이고 합격생들도 많고
담당쌤도 마음에 든다고 말씀드리니 바로 허락해주시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바로 쌤한테 말씀드려서 등록하기로 결정했어요!!

그리고 수업 들어가기전에 입시박람회도 참석했는데 괜히 제일 유명한
항공운항과학원이 아니더라구요!! 여러학교에서 교수님들이랑 재학생 선배님들이
오셔서 상담도와주시는데 다들 너무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ㅜㅜ
상담받으면서 중간중간 쌤이랑 얘기도하고 좋은 추억이였던거 같아요 ㅎㅎ

부모님도 응원해주셨고 쌤도 많이 도와주시고 계시니까
저도 열심히해서 꼭 좋은성과 얻으려고요!!
물론 홈페이지에 꼭 제 얼굴을 올릴꺼에요!!!!ㅎㅎㅎ
혹시나 고민되시는 분들, 알아보고계신분들은 인터넷에서 찾아보는것도
좋은방법인거같아요 ㅎㅎ 이제 정말 얼마안남았으니 다들 화이팅!!


https://open.kakao.com/me/anccounsel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