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D 쭌쌤이에요~
쌤은 어렸을 때부터
하고싶은 게 참 많았어요
검사도 되고 싶고~
유치원 선생님도 되고 싶고~
승무원도 되고 싶고ㅎㅎ
뭐든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었어요ㅎㅎㅎ
그런데 고등학교를 올라가니
성적이 안되면 갈 수 있는
대학교가 별로 없더라고요


우리 예승이 친구들은
진로를 어떻게 결정했나요?
성적때문에? 아니면
승무원이 예뻐보여서~
여행을 좋아해서~ 등등
각자 이유가 있을거라고
생각되는데! ㅎㅎ
쌤이 왜 물어봤냐면~
항공과 자기소개서나
지원동기를 작성할 때나
면접질문에서
승무원이 되고싶은 이유나
우리 대학에 지원한
이유에 대해 묻기 때문이에요!


답변 정리하라고 하면
글로만 죽어라 쓰는 친구들
절대 늘지 않는답니다!
우리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이유는
말을 하기 위해서예요^^
간단한 인사같은 거죠~
저 어떤 사람이에요! 또는
저는 왜 여기를 오고 싶어요~
같은 말들을요^^


자기소개서는 거창한 것을
요구하지 않아요^^
어떤친구들은 다른친구들과
다르게 쓰고 싶어서
이야기를 만들어내거나
과장되게 쓰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것들은 좋지 않답니다!
친구들의 솔직한 이야기와 경험
그걸 받아들이는 자세가 더 중요해요


자기소개서 한줄 쓰는것도 어렵죠!
쌤도 써봐서 잘 알아요~
ANC 운항과학원 홍대본점에는
항공과 자기소개서
쓰는 방법과 수정할 부분
체크해주는 자기소개서반이
따로 있기때문에
조금 더 빠르게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항공과 면접수업!
자기소개서 쓰는 것 부터가 시작하세요
쌤이 우리 친구들에게 맞는
수업으로 콕콕 집어 수업 짜줄게요!
작년에도 ANC 운항과학원이
압도적으로 주요대학에
많이 합격시킨건 알고있죠?!
우리 친구들도 19학번
20학번, 21학번의 주인공이 될 수 있어요! 


전화 : 02)6959-1934

카톡 : aple18

홈페이지 : www.gbancg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