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밤에 너무덥지 않았어요?ㅇ_ㅇ;;
무더운 밤~ 잠은오지 않고~♪
잠이 안오니 자꾸 생각도 많아지고~
마침 쌤과 함께 준비하는 친구들이
카톡으로 고민상담하고 싶다고해서
밤늦게까지 카톡했답니다.
시간이 흘러도 고3의 밤은
늘 고민이 많을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나이대별로 겪는 고민
하나쯤은 있잖아요~
고3 은 입시나 수시,
진로에 대한 고민을 할 테고~
이제 내년에 대학을 가면..
연애나 뭐 입어야 할지
이런 고민들을 하게 되겠죠^^
쌤도 다 해본 고민이니까~ㅎㅎ


이제 현실적인 이야기로 한번 가볼까요^^
운항과 수시전형
다들 잘 준비하고 있나요~
머뭇거리는 고3 친구들이 있다면
이제 결정이 필요한 시기에요
늦게라도 진로를 마음먹었다면
끝까지 밀어붙이는 용기와
열정, 집중이 필요하겠죠^^
그런 친구들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같은 과정을 배우더라도
습득하는 속도는 다 달라요
어떤 친구는 말을 잘하고
어떤 친구는 너무 잘 웃고~
각각 장점도 다르기때문에
해봐야 알 수 있답니다.
다짜고짜  "저 운항과 갈 수 있어요?"
라고 물으면 쌤이
해줄 수 있는 말은 없어요..ㅠ
내가 점쟁이냐구!!

그래서 보통 일찍 시작해서
속도를 맞춰나가는 것이 중요한데
이제는 그건 중요하지 않은 시기에요
무.조.건 그날그날 배우는 것을
내것으로 만들어야 하는 시기!
다른건 쌤이 준비할게요
마음 단단히 먹고 오세요!!


ANC 운항과학원의 주요대학
합격률 무조건 확인하셔야죠~^^
단기간에 빠르게 준비하는
운항과 수시전형 스파르타 단기반!!
비교하지 마세요~
29년된 학원만의 노하우가 있답니다

  
위의 오픈카톡 눌러주시면 자세한
입시상담도와드립니다^.^


전화 : 02)6959-1934

카톡 : aple18

홈페이지 : www.gbancg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