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상직학원에서 서비스인턴 단기반듣고 합격한후기

 

대한항공이 올해 채용을
많이한다고 하더니
하반기 다가온다 싶으니
연거푸 막 뜨네요! ㅎㅎ
작년에 처음 진행됐던
대한항공 서비스인턴은
경험도 없고 정보도
많이 없어서 당황한 분들도
많으셨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ANC지상직학원 홍대점의
서비스인턴 단기반을 듣고
당당히 합격한 분의
리얼 생생 후기
들려드릴게요~^^
올해도 잘 준비해서
좋은 소식 있길 바랍니다^^


 

 

대한항공 보훈 및 서비스인턴
채용이 올라왔습니다..
서류접수 마감이 일주일 뒤로
제가 늦게 발견한건지는
잘 몰라도 빠른편이었습니다.
이력서는 어느정도 써놓은
것이 있어서 수정하면 됐지만
면접준비는 하나도
되어있지 않았어요.

 

예전에 학원 상담 갔을 때
언제뜰지 모르니 준비하자고
하셨던 선생님의 말씀이
뇌리에 스쳐 지나가더라고요
그때는 졸업도 일년넘게 남았고,
하게되면 하반기정도부터
준비할 생각이었거든요
그런데 지원이 가능하다니
오만가지 생각이 다 들더라고요;;
정말 이렇게 뜰줄이야 ㅠㅠ

 

상담후에도 계속 연락하고 지내던
ANC 지상직학원 선생님이 계셔서
늦은걸 알면서도
불안한 마음에 연락 드렸어요.
다행히 빠르게 준비할 수 있는
단기반 모집중이라고 하셨어요
정말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심정..
이미 준비했던 친구들은
수강생 특별반이랑 스터디가 따로
있는 것 같더라고요..ㅠㅠ

 

저는 서류 합격하고
거기에 맞게 준비해주시는 반이라
같이 수업듣는분들이
다 서류 합격자이셨어요
지원시 넣었던 서류를
가지고와야 수업이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마침 운도 좋게
11일, 12일,13일 준비하고
딱 14일 면접이라서
타이밍이 기가 막혔죠! ㅎㅎ

 

준비하며서 알게된건데
제가 긴장하면 단어선택을
잘 못하는 편이더라고요
말이 '아'다르고 '어'다르다고 하잖아요
저의 무지함을 느끼는 순간이었답니다.
그래서 조금 더 재밌었어요
반대의 입장이 되어보면
쉽게 알 수 있는 것들인데
너무 익숙하다보니
제스쳐, 표정, 답변
다 놓치고 있었던거죠.

 

면접장에 도착하니
다들 긴장돼보였습니다.
한국어 면접은 6명씩 들어갔고
체감상으로 길지 않았는데
면접끝나고 나와서
시계를 보니 한 30분정도
지난 것 같았어요.
자기소개하고 기본적인
질문들 많이 받았고
전공별로 조금씩
받는 질문이 달랐어요

 

지원한 이력서 바탕으로
수업해서 그런진 몰라도
80~90% 이상은 예상했던
질문을 받았어요.
영어면접은 한명씩 보는데
어려운 난이도는 아니었어요
생각해서 충분히
답변할 수 있는 정도!

 

만약 ANC 지상직학원 홍대본점
대한항공 서비스인턴
단기반으로 준비 안했다면
이렇게 자신감있게
면접은 못봤을 것 같아요
짧게 준비한만큼
완벽하다고 할 수 없지만
도움이 많이 되는 수업이라는 건
확실하게 말씀드리고 싶네요!!!

 

최종합격 후 주위에서 누가
학원 다닐까 고민한다고 하면
ANC 지상직학원 홍대본점
강력추천해주고 있어요!
아직 준비 전이라면
언제 어떤 채용이 뜰지 모르니
미리미리 대비하시면
좋은 결과 있으실거라고
생각됩니다! ㅎㅎㅎ

이상~ 합격자 후기였는데요!
올해도 ANC지상직학원 홍대본점에서
대한항공 서비스인턴
채용 설명회와 단기반
진행한다고 해요^^
정확한 정보와 교육으로
시간낭비하지 마시고
빠르게 합격하자구요!


02-6959-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