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상직을 준비하는
예비 지상직들의
바빠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려요~:)
하반기 채용을 대비해
이 무더운 여름을
어떻게 꼼꼼하게
사용할까~ 고민을
하고 계시네요!!:)

 

지상직을 준비하면서
자격증과 함께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 답변 준비로
많이 지치신 분들이
가장 갈증을 느끼시는 게
바로 실전 경험을
쌓고 싶다는 생각이시죠?
그래서 준비했어요!
지상직 모의면접으로
대비하기!!! :) 빠밤!

 

지상직 모의면접으로
대비하기란 무엇이냐면!
그동안 열심히
준비했던 나의 실력을
실제 면접과 같은
분위기에서 시험해
보는 것인데요!
별거 아닐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아요!


 

 

실제 면접장에 들어가면
내가 준비했던 것의
80%도 나오지 않을 텐데
그 이유는 바로
긴장감 때문이랍니다!
그래서 우리는 실전 경험을
쌓아가면서 긴장감을
풀어주고 여유를
가져야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지상직 모의면접으로
대비하기 위해
ANC 지상직 학원 홍대점은
시간표에 최종 모의면접을
추가함으로써
조금 더 편안하게
참여를 돕고자
머리를 맞대어
준비해봤답니다♥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라는데!
나를 정확하게 아는
시간도 참 중요한
시간일 것 같아요 :)
여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하반기에 수시로 뜨는
채용에 대비할 수 있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프로필 링크 클릭해주거나
아래 오픈카톡으로 문의주세요!
고민하지 말고 연락 주세요♥

 


www.skygnanc.com

대표번호 : 02-6959-1934

카톡 : aple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