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nc승무원학원

CRS 자격증 국비수업 후기

용갈용갈 2018. 7. 28. 11:01


국비수업을 한번 듣고나니
반 전문가가 된 것 같아요ㅋㅋ
먼저! 국비 해당조건은
재직자거나 구직자여야 한다고 하셨어요
대학생은 해당이 안되는데
저는 졸업예정자라서 해당됐답니다.
알면 알수록 복잡한 것 같아요ㅎㅎ
그래도 일단 해당된다니까
기분이 넘넘 좋으닷~~

 

좋았던 것도 잠시... ㅎㅎ
교육도 받아야하고..
고용센터 상담사님이랑
계속 일정 잡아서
방문해야하는 건 일이더라고요
도중에 휴가도 있으셔서
좀 붕 떠서 최종 발급까지
6주정도 걸렸어요 ...ㅠ_ㅠ
그대신 상담사님께서
진짜 꼼꼼하게 상담해주셨어요


저는 진로가 확고해서
학원 알아보고 방문해서
직접 상담받고 일정이랑
훈련결과탐색표(?) 받아오라고 하셔서
학원에 방문하게 됐답니다!
주특기가 검색인지라
HRD사이트에서  학원명을 검색해
일일이 들어가봤답니다
저는 ANC지상직학원으로
예약했어용! ㅎㅎ


이유는 수강평이 제일 좋았거든요ㅎㅎ
공통적으로 강사님 칭찬이 많더라고요~!
ANC에서 자격증 딴 동기들도
하나같이 강사님도 좋고,
선생님들도 친절하다고 이야기했어요~
상담 1시간정도 걸린다고 하셔서
바로 뒤에 친구랑 홍대에서
만나기로 약속도 잡아놓고~ 출발!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홍대입구역 2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있는 건물이더라구요
좀 일찍 도착해서
1층 스타벅스에서 조금 기다리다가
설레는 마음으로 올라갔어요ㅎㅎ
뒷문으로 나오니까
엘리베이터 있길래 바로 탔더니
학원 중간으로 들어가서 당황;;;
(이와중에 사진찍는다..ㅋㅋ)

 

상담실로 안내해줘서 기다리는데
책상에 지상직 정보가
한가득 있더라고요
합격자가 많긴 많은가봐요ㅎㅎ
간단하게 제 신상정보를 확인하시고는
지상직 생각하고 있고
국비카드 발급 진행중이라니까
국비로 들어갈 수 있는 과정하고
면접에 대해서 설명해주셨어요


제가 서비스 전공자이기는 하지만
혼자 준비하기에는
좀 어렵게 느껴지는 부분이 많았거든요
교수님께 하나부터 열까지
다 봐달라고 할 수가 없어서...ㅜㅜ
면접은 오히려 등록금처럼 한번내고
취업까지 면접수강 할 수 있는거니까
오히려 그게 더 낫겠다 싶기도 했어요
ANC는 가등록이 안된다고 해서
카드 나오자마자 연락하기로 했어요
중간중간에 인원차는것도 연락주시고
발급일하고 일정 계속 맞춰주시더라고요~
진짜 친절인정! ㅎㅎ


첫수업날 학원에 도착하니
선생님이 미리 나와계시더라고요~
카드 찍는 법 가르쳐주셨어요
첫수업 시작할때 책 나눠주시면서
주의사항 설명해주셨는데
출결이 진짜 중요하다고 하셨어요
국비카드 꼬~옥 쥐고 다녀야지..ㅎㅎ

 

먼저! 오늘 예약시험 결과가 나왔고
저는 100점을 맞았습니댜~캬하하
중고등학교때도 못받아본 100점을
이렇게 맞으니 기분이 좋네요ㅎㅎ
근데 발권이 좀 어려워요ㅠㅠ
요즘 발권 배우거든요..
예약은 어려운게 아니었어요ㅋㅋ

 

아! 그리고 DCS도 생겼다고 하시더라고요
원래 교육 안하던 과정이었는데
ANC 지상직학원에서
이번에 실제 쓰이는 프로그램하고
계약(?)맺어서 그거
배울 수 있다고 하셨어요~
저는 공항으로 취업하고 싶으니까
하나보다는 두개가 더 땡기네요..ㅎㅎ
빨리 발권까지 마무리하고
DCS도 한번 달려볼게요!! ㅎㅎ
아래 오픈카톡 클릭하시면 저 상담해주셨던
선생님이 취업컨설팅 해주실거에요!!
상담한번 받아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