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요일부터는 장마가 찾아온다고해요! ㅎㅎ
작은우산 하나씩은 챙겨 다녀야 할거 같아요~ㅎㅎ
저번 주말에 저는 떨어져사는 친언니를 홍대에서
만나서 같이함께 외항사 상담 받고 왔어요!!!
맛난것도 많이 먹구용ㅎㅎ
올만에 언니랑 신나는 데이트 했습니다~ >_<♡

 


 

 

언니 친구가 에어마카오승무원인뎅 anc승무원학원
다니면서 준비하고 여기서 면접보고 합격했다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 언니가 담당쌤한테
연락해주셨고, 상담예약해주셔서 다녀왔습니당ㅎㅎ
언니 차타구 갔는데 주차가능하다 하셔서 주차하고
올라갔는데 엘베 내리자마자 합격생들이 벽에 쫙
있는데 오 진짜 부럽더라구요..ㅋㅋㅋ
언니옆에서 오두방정 떠니까 얌전히 좀 있으라고
하더라구요;;

 


 

 

 


인포에 계신 여성분이 상담실로 안내주셔서 들어
갔는데 내부가 비행기처럼 인테리어를 했더라구요~
날이 더웠는데 상담실은 진짜 너무 시원했어요ㅎㅎ
나중에는 오히려 추웠을 정도였어요ㅎㅎ
막 구경하고 있는데 언니가 얌전히 앉아서 상담
카드나 쓰라고해서 쫄아서 얌전히 썼습니다.ㅎㅎ;
쌤이 들어오시고 앞에 앉으셨는데 좋은냄새가
났어요. 첫인상은 좋은냄새 잔뜩나는 이쁜쌤이였어요ㅎㅎ 마지막에 향수 물어보고싶었는데, 부끄러워서 못물어봤네요? 담에 물어봐야징..ㅎㅎㅎㅎ
쌤이 상담카드 보면서 저에대해 엄청 물어보시더라구요 왜 승무원이 하고싶은지, 학점은 어느정도인지, 외국어는 어느정도하는지, 걱정되는게 무엇인지
등등 물어보셔서 저두 진지하게 대답했습니당ㅎㅎ

 

 

 

 

항공사에 대해 물어보셨는데 대답할수있는게 별로
없더라구요.. 아무래도 제 전공은 영어영문과라
승무원에 대해 제대로 공부한게 없거든요..
어디서 다 한번씩은 들어본거 같은데 확실하지
않아서 대답을 못했어요 ㅠㅠ
하나부터 열까지 항공사 정보 얘기해주시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외항사에 대해도 많이 말해주셨는데요~ 제가
제일 가고싶은 항공사는 에미레이트항공 이예요!
그랬더니 이번에 쌤 학생중에 합격생 있다고
어떻게 준비했는지, 다 말해주셨어요ㅠㅠ
그 합격자분이 쓰신 에미레이트항공 합격후기
보니까 진짜 너무너무 부럽더라구요 ㅠㅠ..
갑자기 의지가 불타오르면서 당장이라도 하고
싶었답니다ㅎㅎ 저의 그런 모습을 보고 릴렉스
하라고 언니가 손 잡아주더라구요ㅋㅋㅋ

 

 

 

 

 

그 합격생분이 이번에 첫 면접으로 합격한게
아니고 엄청 많이 떨어지고 떨어지고 했다고 하더
라구요~ 국내도 준비했다가 많이 떨어져봤다고
절대 한두번 떨어진다고 해서 그만포기하고 하지
말라고 하셨어요!!! 떨어지는것이 당연하다구요ㅎㅎ
아, 국내항공은 첫지원이 중요하기때문에 제대로 준비 해야 하는데 외항사는 많이 떨어져보고, 경험이
많아야한다고 하셨습니다~~ ㅎㅎ
워낙 준비방식이 다르고, 면접방식도 다를거라고
말씀해주셨어용ㅎㅎ 잘 할수있을까.. 걱정도 되고
설레기도 하고ㅠㅠ 에어마카오 붙은 언니친구도 준비하면서 엄청 힘들어서 울었다고 했어요ㅎㅎ
떨어지고 떨어지고 하면서 이번에 붙은거라구ㅎㅎ
멘탈이 중요하겠더라구요!! 하지만 전 멘탈 갑이랍니다!!! 쌤만 믿겠다고 했어요ㅋㅋㅋ

 

 

 

 

 

커리큘럼도 봤는데, 국외항공이랑 국내항공이랑
같이 배울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외항사 반은
따로 있구요ㅎㅎ 스케줄이 진짜 다양하니 시간대
별로 많더라구요~? 저처럼 시간이 넉넉한 분들이라면 엄청 자주와서 청강으로도 수업 들어도 된다고 하셨어요!ㅎㅎ어떻게 수업하는지 들으니까 신나는거있죠?!!헤헤
아 저는 현재 대학교 졸업 후 고등학생들 일주일에
두번씩 영어과외해주고 있는게 전부라 딱히 바쁜것도 아니고해서 최대한 많이 수업들어보려고 하고
있습니다ㅎㅎ
외항사는 언제뜰지 모르니까 최대한 수업 많이 들어보고 제껄로 만들어야한다구 하신 조언을 귀담아 정말 시간투자 많이 해보려구요!!!ㅎㅎ

 

 

 

 

 

anc승무원학원이 외항사채용대행기관이라서 장소대여만이 아닌,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1차부터 파이널까지 모조리 다 진행하는거라구 하더라구요~
실제로 제 언니 친구가 에어마카오 붙은거 보니 더 실감나고 떨리고 하더라구요ㅎㅎ 저도 1년정도 생각하고 준비해보면서 채용떳을때 지원도 많이 해서 경험도 쌓고 해보려고 합니당!!ㅎㅎ
아 쌤이 보여주신 에미레이트항공 합격후기 보니까 더더욱이 와닿았구요ㅎㅎ 제 목표는 변함없이 에미레이트 입니다!!!ㅎㅎ하하^^ 제발 또 떠주길!!ㅠㅠ

 


 

 

 


다음주부터 수업들을 수 있도록 스케줄 짜고, 등록완료 했습니다~ ㅎㅎ
언니랑 홍대거리좀 걷다가 넘 더워서 차 타고 동네 가면서 드라이브도 하고 얘기도 많이 하고 했어요~
언니가 언니친구도 했는데 너라곤 못할거 없다고 열심히해서 꼭 에미레이트항공 가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동네와서 집 앞 근처에 소고기맛집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ㅎㅎ
진짜 너무 맛있어서 감동이였어요.. 고기가 정말 살살 녹아요ㅠㅠㅋㅋㅋ다 먹구 동네친구 만나서 맥주한잔 하러 갔답니당
친구가 밥을 안먹었다고 해서 치킨을..ㅎ_ㅎ
정말 살찌는것만 먹고 다니네요^^...하
친구한테 담주부터 수업 듣는다고 하니 엄청 잘했다고 그러더라구요~ 진짜 드디어 맘먹고 하는거냐며 칭찬이란 칭찬을 얼마나 해주던지..ㅋㅋ이렇게 맘먹기 나름인가 봐요..

 


 

 

 

저는 정말루 이제부터 다이어트를 해야하기 때문에 다음주에 수업 시작하고나서 부터는 안먹을거랍니다ㅠㅠ
글고 정말 열심히 해서 최대한 빨리 합격하려고 맘 먹었습니다!!ㅎㅎ
저처럼 외항사 승무원 준비하는 분이시라면 anc승무원학원 왕 추천해요! 꼭 상담 먼저 받아보세요!!
진짜 아는거랑 넘 다르니까용! 아래는 제 담당쌤 명함입니다! 추천이여♡
카톡아이디도 남겨드릴께요! yhky9981


 

 

www.ancsk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