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ANC 동연쌤이에요~!!ㅎㅎ
예승이들 부천대 항공서비스과 면접이 한달정도밖에
안남았다는 사실 알고있나요!?!?
지금부터가 가장 중요한 시기
최고의 실습시설과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고있는
부천대 항공서비스과 수시 합격 준비방법
지금부터 알아보러 가즈아~!!!

 

부천대 항공서비스과의 수시1차 면접일정은
접수 18. 9. 10(월) ~ 18. 9. 28(금)
면접 18. 10. 12(금) ~ 18. 10. 14(일)
발표 18. 10. 30(화)
다음주가 바로 원서 접수일!!
고3 예승이들은 정말로 실감이 날꺼라고 생각해요ㅎㅎ
막상 다가오니 멘탈이 이리저리 돌아다닐텐데
얼른 꽉 잡고 더더욱 집중해서 준비해야되요!

 

부천대 항공서비스과는 면접전형도 다양해요!
-정원 내
일반전형(65명)
특성화전형(5명)
대학자체기준(5명)
[TOEIC 600점 이상 / JPT 600점 이상 / HSK 4급이상]
-정원 외
전문대학(6명)
기초수급자(4명)
농어촌(2명)
재외국인(2명)
어학점수가 높아 어학특기자로 준비하는 친구들은
부천대 항공서비스과에 지원하면 되겠죠??ㅎㅎ

 

부천대 항공서비스과 또한 다른 학교들과 마찬가지로
수시에서 대부분의 인원을 모집하고있어요!
학과 정원 120명중에 110명을 수시에서 모집한다는 점!!!
이번 수시기회를 놓치게되면 안되겠죠?ㅎㅎㅎ
전학년 전과목 100% 최우수 2개 학기 선택하기때문에
평균 내신이 낮다고 생각하는 친구들도
내신에 대한 부담없이 면접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해요ㅎㅎ

 

자 일단 모여봐요~~
이건 쌤 작년도 18학번 부천대 항공서비스과
합격한 언니가 얘기해준 면접에 대한 TIP!!!
면접질문은 지원자에 대한 소개 내용이 많이 나온다고해요~
어렵다던가 그런것보다는 기본적인 장점이라든지 취미 등이 나오고
부천대 항공서비스과 커리큘럼, 목표에 대한 내용이 많이 나오니
답변준비할 때 이점 꼭 숙지하고 가세요~!!!ㅎㅎ

부천대 항공서비스과는 예승이들도 모두 알다시피
주요대학 항공과중에서도 탑클레스의 학교이기때문에
면접에 대한 개념과 이해, 준비가 없다면 당연히 합격을 못해요~!
면접준비가 어렵다고 생각하는건 당연하지만
제대로 배워보지 못했기때문에 그런거니까
주요대학 합격할 수 있는 면접준비 해보는건 어떤가요?
ANC 동연쌤과 단기속성교육을 통해 남은 한달
타이트하고 타이트한 합격 면접준비 해보자구요 ㅎㅎㅎ

02 6959 1950
http://koreaa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