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달콩이 입니당!!
더운 날씨에 다들 잘 지내셨나요~? 저는 진짜 너무 더워서 밤에 잠도 안오는거있죠? ㅠㅠ
심지어어제는.. 날씨가 더워서그런건지 에어컨이 혼자 꺼졌어요.. ㅋㅋㅋㅋ 진짜 더운데 무서워서 에어컨도 못켜고 저희 강아지랑 선풍기에 의지한체 잤어요.. ㅠㅠㅠ 저희 에어컨만 그런가요..?ㅠㅠ

 


 

 

 


다른게아니라 오늘은 제가 여동생이 한명 있어요~ 이제 고1인데요! 너무 귀엽죠!!!!??? ㅋㅋㅋ 근데 제 동생이 승무원이 되고 싶다고 하더니 혼자서 승무원학원에 가서 상담을 받고 왔더라구요.. 입시준비를 지금부터 하다니.. 세상에예요 정말,, 그래서 어제 저하고 같이 다시 학원에 가서 항공관광과 입시에 대해 상담을 받아보고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알아보는시간을 가졌어요! 결국 오늘의 포스팅은 항공관광과 입시 상담받은 후기로 적어보려하는데요! 항공관광과 중 저는 사실 인하공전만 알고 있었는데 수과대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전혀 몰랐지만.. 본인이 가고싶다고 하기에.. 한번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본거죠.. ㅋㅋㅋㅋ

 


 

 

 


저희는 인천 서구에 거주하고 있어서 서울을 나갈라면 공항철도를 타야해요. 그래서 승무원학원 검색을 하다가 하나하나 비교해봤는데 동생이 갔던곳이 홍대입구역 2번 출구앞에있다는 anc승무원학원이거든요. 홍페이지들어가보니까 승무원합격률도 그렇고 인하공전, 수과대, 한서대 등등 입시준비 부터 합격률이 다른곳에 비해서 높더라구요~
그래서 동생이 여기로 상담을 간건가 싶기도했어요! 그래서 다시 한 번 방문해서 수과대 항공관광과랑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에 대해서 상담을 다시 받아보기로한거죠! 또 입시준비는 어떻게 도와주는지 하나하나 세세하게 따져봤답니다. 나름 까다롭게 하나하나 비교해봤던것 같아요. 아무래도 고1이지만 입시준비를 제대로 하고 또 자기진로의 방향을 잘 잡는게 중요하니까요~ ㅎㅎ 그래서 전화로 다시 일정을 정해서 방문을 했어요.

 

 

 

 


학원 방문하자마자 고등학생 애기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합격률이 높아서 그런건지 많긴 많았어요. 근데 그 짧은 시간에 기억에 남았던건 선생님들이 학생 한명한명 만나서 얘기하고 입시자료들 같은거 챙겨주는거 보고 학생이 많은데도 신경을 다 쓰는구나 라는 거였어요. 예약을 해서 인포데스크에 이름을 말했더니 상담실로 안내해주셨고 동생이랑 저는 쫄쫄 따라 들어갔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인건 비행기에 모형이랑 곰돌이 인형들이었어요!!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ㅋㅋ ㅠㅠ

 


 

 

 

 

 

상담카드를 주셔서 하나하나 작성을 하고 있는데 이쁘장 하게 생긴 선생님이 오셔서 정말 밝게 인사해주시면서 상담이 시작 되었어요. 먼저 전체적인 항공관광과 중에서 동생이 가고싶어하는 수과대 항공관광과 입시 준비 방법에 대해서 제일먼저 설명해주셨구요.

 

 

 

 

 

수과대 항공관광과 같은 경우에는 입시 준비하는 친구들이 많이 착각하는데 인하공전하고 다르게 화장을 해도된다고해요! 저는 사실 고등학생이 면접을 보는거니까 화장은 안좋아하실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수과대 항공관광과의 경우 아시아나랑 대한항공으로 취업률이 정말 높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인건지 동생이 기를쓰고 가겠다고 의지를 불태우는데..ㅋㅋㅋㅋ 그래도 저는 '수과대 항공관광과가 취업률이 높아도 아직은 고1이니까 면접 준비보다는 입시에 기본베이스인 내신을 많이 올려놓은 다음에 3학년때 부터 시작해야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근데 이건 저의 헛된 고민이더라구요..

 

 

 

 

 

수과대 항공관광과는 입시에서 중요한게 내신보다는 면접이구나 라는걸 알았던게 면접이 60%고 내신이 40%인데 내신이 400점 만점이라면 기본점수로 312점을 받아간다고 하더라구요... 좀 충격이었어요. ㅋㅋ
실제로 7등급인 학생들도 면접 준비를 해서 합격을 한 사례가 많다보니 믿기지 않아도 믿을 수 밖에 없더라구요.
수과대 뿐만이 아니라 인하공전, 한서대 등등 주요 취업률이 높은 항공관광과 대학 입시가 다 그렇더라구요.
내신보다는 면접이 중요해서 고1인 학생들도 미리미리 입시준비를 시작한다고 하는게 왜 그런지 알 것 같았어요.

 

 

 

 

 

동생은 수과대 항공관광과를 목표로 하고 입시준비를 하고싶다고 했는데 일단은 좀 더 고민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선생님이 하나하나 너무 잘 설명해주시고 또, 학원 커리큘럼 하나하나가 학생 개성을 살려서 본인만의 답변과 면접 스킬을 배울 수 있는것 같았어요. 이러니 합격률이 높은거구나 라는생각도 들었구요. 저희가 간 학원이 알고보니까 교육청에 유일하게 인가받은 교육기관이라 아무래도 믿을만 한 곳이라는걸 알게 되니까 그냥 어차피 입시에서 면접이 중요하고 한번 등록하면 취업할때까지 무제한으로 반복수강이라고 하니까 그럼 그냥 일찍 다니면서 입시준비를 하는게 좋겠다 라는 생각에 결국!
동생을 학원에 등록해주고왔답니다.

 

 

 

 

 

일단은 승무원학원이 별로 좋지 않고 막 처음에만 말로 관리를 잘해준다 소수정예다 라고는 하지만 그게 아닌 부분이 많다고 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수과대 항공관광과나 인하공전 등 합격률을 직접 확인했고 또 교육정에 인가받은 곳이고, 나중에 취업에 도움이 된는 채용대행 기관이라는걸 알고나니까 진짜 믿을만하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ㅋㅋㅋ 이것저것 수과대 항공관광과에 대한 입시정보도 많이 얻을 수 있어서 좋았구요.
학원도 깔끔했고 스터디로 담당선생님들이 학생들 한명한명 면접자세도 봐주시면서 입시준비 정말 철저하게 시키시더라구요. 믿음직 스러워서 저는 너무 좋았습니당! ㅎㅎ
상담쌤 카톡도 남겨드릴께요!
yhky9981 이예요!

 


 

 


혹시나 구독자분들 중 주변에서 승무원 준비나 항공과 입시준비를 하고 싶다 아니면 정보가 필요하다! 하시면 저 상담 받은곳 홈페이지 주소 남겨드릴게여 한번 들어가서 보시고 상담받아보는거 추천해드려용~

www.flyanc.net